[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국내외 대표하는 최고의 홍삼 브랜드…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

입력 2015-02-03 10:40   수정 2015-02-10 14:56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올해로 9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정관장 홍삼은 국내외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국내 홍삼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1등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일본 등 전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며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의 명품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올해로 창업 116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소비자에게 정관장 홍삼의 품질안전성, 신뢰성, 전통성을 널리 알려오고 있으며. 새로운 홍삼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스틱형 홍삼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화애락퀸, 어린이를 위한 홍이장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등 매년 다양한 홍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뿌리삼의 새로운 섭취문화 선도를 위해 홍삼달임액을 신규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관장의 인기 비결은 우수한 품질의 홍삼에서 나오는 효능에 있다. KGC인삼공사의 6년근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강과 피로 해소,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5가지 홍삼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을 정도로 효능이 우수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엄격한 경작 관리 및 첨단 설비, 연구개발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정관장에 사용되는 홍삼은 적합성 판정을 통과한 경작지에서만 ‘계약재배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다. 재배 기간 중에도 인삼 시료분석과 경작지 토양분석 등 26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해 최상의 청정 원료삼 생산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간 약 3,000억원의 무이자 경작관리비 지원과 기술지도로 안전한 원료를 확보하고 인삼 경작인의 소득 증대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380만명을 돌파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바탕으로 2015년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신규고객 창출 등 기존의 틀을 깨는 혁신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정관장 브랜드를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